창녕군자원봉사협의회, 2025년 사랑의 김장 나누기 개최

“차병룡 남지읍 창아지마을 이장, 직접 재배한 배추 기탁…취약계층 300가구에 온정 가득한 김장 김치 전달”

2025-11-25     홍성만 기자
(사진제공/창녕군) 성낙인 창녕군수가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김장김치 담그기 현장에 참여하고 있다.

(창녕=국제뉴스) 홍성만 기자 = 경남 창녕군은 창녕군자원봉사협의회(회장 조점순)가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남지읍 창아지마을에서 ‘2025년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창녕군자원봉사협의회 ▲넥센타이어 봉사단 ▲창녕군사회복지협의회 ▲따오기어린이집연합회 봉사단 ▲창녕군재가복지센터연합회 등 자원봉사자 100여 명이 참여해 직접 배추를 수확·절임·양념 버무림까지 전 과정에 함께하며 취약계층 300가구에 전달할 김장김치 1,200포기를 정성껏 담갔다.

(사진제공/창녕군) 창녕군자원봉사협의회 2025년 사랑의 김장 나누기 모습.

차병룡 남지읍 창아지마을 이장은 직접 재배한 배추를 기탁해 행사 의미를 더했다. 김장김치는 관내 전 읍면으로 배부돼 지역 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성낙인 군수는 현장에 참여해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김장김치를 담그며 “3일간 진행된 김장 나누기에 참여해 주신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자원봉사의 힘으로 더 따뜻하고 나눔이 살아있는 창녕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창녕군) 창녕군자원봉사협의회 2025년 사랑의 김장 나누기 모습.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hkukje2112@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