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학범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안성시지회장 취임 "신뢰받는 전문가 단체로 도약"
-이학범 지회장 “회원 권익 보호와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겠다”
(안성=국제뉴스) 엄태수 기자 =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제14대 경기도남부회 안성시지회 이학범 지회장 취임식이 11일 오후 경기 안성시 도기동 The AW 컨벤션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보라 안성시장, 더불어민주당 백승기 수석부위원장, 박석규 안성문화원장, 박태원 경기도남부회 회장 등 주요 인사를 비롯해 안성시지회 회원과 내·외빈이 참석해 새 집행부의 출범을 축하했다.
이학범 신임 지회장은 취임사에서 “회원 여러분의 신뢰와 믿음으로 안성시지회장이라는 중책을 맡게 되어 막중한 책임을 느끼며, 앞으로 회원과 지역사회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한편, 혼자가 아닌 모든 회원의 참여와 조언, 따뜻한 협력을 바탕으로 함께 손잡고 성장하고 발전하는 안성시지회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김보라 시장은 축사를 통해 “의·식·주 가운데 주거가 시민들의 가장 큰 과제이자 시의 핵심 정책이라며, 안성시가 주거 안정과 복지 향상에 힘쓰는 만큼 공인중개사들이 시민 정착의 안내자로서 함께 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행사장에는 지역 공인중개사 2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가득 메웠으며, 새롭게 출범한 이학범 지회장 체제에 대한 기대와 응원의 박수가 이어졌다. 참석자들은 “회원 간 화합과 소통을 바탕으로 안성시민이 신뢰하는 협회로 발전하길 바란다”고 입을 모았다.
이학범 지회장은 “회원 권익 보호와 지역사회 발전, 투명한 부동산 거래 질서 확립에 앞장서겠다며, 안성시지회가 시민에게 신뢰받는 전문 단체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