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장례식장, 영주시노인복지관에 경로의달 기념행사 지원 후원금 및 특식 지원

2025-09-29     백성호 기자
영주장례식장 후원 전달식 진행

(영주=국제뉴스) 백성호 기자 = 영주시노인복지관(관장 이상규)은 2025년 9월 29일, 지역 사회 내 어르신 복지 향상을 위한 의미 있는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복지관은 영주장례식장으로부터 경로의 달 기념행사 진행을 위한 후원금과 함께, 추석 명절을 앞두고 복지관 이용 어르신들을 위한 특식을 후원받았다.

이번 후원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정을 전하고, 경로효친 사상을 실천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특히 복지관을 이용하고 있는 회원과 지역 어르신에게 큰 의미를 더하였다.

오늘 제공되었던 따뜻한 한끼 식사는 명절 전 따뜻한 분위기를 함께 나누는 시간이 되었으며, 10월 2일 영주문화예술회관 까치홀에서 진행되는 경로의달 기념행사 ‘스마일페스티벌’은 더욱 풍성해 질 것으로 예상된다.

영주장례식장 후원 특식제공

이상규 관장은 “지역사회의 관심과 후원이 어르신들에게 큰 힘이 된다.”며 “영주장례식장의 따뜻한 마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영주장례식장을 대표하여 방문한 임창태 대표는 “이번 나눔이 어르신들께 기쁨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영주장례식장은 정기적으로 지역 어르신의 삶의 질 향상과 건강한 노후를 위해 지속적으로 영주시노인복지관에 후원금품을 전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