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면세점, 세계환경의 날 맞아 '친환경 사은품' 쏩니다
면세점 이용객 대상 친환경 사은품 제공 및 참여형 이벤트 30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 업사이클링 키링 증정
2025-06-04 문서현 기자
(제주=국제뉴스) 문서현 기자 =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양영철, 이하 JDC)에서 운영하는 JDC지정면세점에서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친환경 사은품 증정 및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JDC제주공항면세점은 세계 환경의 날인 5일에 면세점 회원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업사이클링 키링 제작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친환경 제품을 판매하는 도내 중소기업 홍보도 함께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JDC제주공항면세점은 ‘6월 Green weekend’ 사은행사를 오는 5일부터 매주 주말마다 진행한다. 행사대상은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이며(담배·주류 구매금액 제외) 업사이클링 리그로 키링 또는 국민관광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12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플라스틱 폐기물이 발생하지 않는 친환경 욕실용품 세트를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진행하며, 행사 기간은 오는 6일부터 매주 주말이다.
이밖에도 구매 영수증을 소지한 면세점 신규가입 고객은 JDC제주공항면세점 행사장에서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 기간은 사은행사 기간과 동일하다.
한편 JDC지정면세점 수익금은 제주국제도시 조성 및 제주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전액 투자되고 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startto2417@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