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에라, 'ASEA 2025'에 뜬다…'빌보드 루키' 퍼포먼스 '기대 폭발'
2025-04-22 안선영 기자
'빌보드 루키' 누에라(NouerA)가 일본에서 특별한 추억을 다시 한번 만든다.
누에라는 'ASEA 2025'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29일 이튿날 무대에 올라 관객들과 가까이에서 호흡을 나눈다. 글로벌 K-POP 스타들은 물론 일본 현지 아티스트들까지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축제인 만큼, 현장을 더욱 뜨겁게 달굴 계획이다.
첫 팬 미팅을 일본에서 개최한데 이어 '2024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과 '케이스타일 파티(Kstyle PARTY)'에 참석하는 등 일본과의 인연이 각별한 누에라이기에 이번 'ASEA 2025'에서도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겠단 각오다.
누에라는 정식 데뷔 전부터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된 '빌보드 No. 1s 파티'에 공식 초청을 받았으며, 빌보드와 빌보드 코리아 선정 '2025년 K-POP 루키'를 수상해 화제를 모았다.
최근 첫 미니앨범 'Chapter: New is Now'를 발표, 특별한 데뷔 활동을 펼쳐왔다. 타이틀곡 'N.I.N(New is Now)'은 강렬한 색깔을 품은 음악에 누에라의 완벽한 칼군무와 독특한 댄스 브레이크를 더해 큰 사랑을 받았다.
누에라의 'Chapter: New is Now'는 초동 16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남다른 저력을 드러냈다. 아울러 'N.I.N(New is Now)'으로 데뷔 첫 활동 만에 각종 음악 프로그램 1위 후보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한편 누에라는 'ASEA 2025'에 앞서 오는 30일 오후 7시부터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지는 '서울스프링페스타 WONDER SHOW'로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