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 문화복지 아카데미 최고위 과정, 제1기 개강식 25일 힘찬 '팡파르'

▲ 차별화 된 명품강좌, 전국 최고의 강사진을 바탕으로 희망과 꿈을 이룰수 있는 멋진 만남의 장이 될것으로 기대

2025-04-22     조광엽 기자

(전주=국제뉴스) 조광엽 기자 = JB문화복지 아카데미 최고위 과정 제1기 개강식이 25일 오후 5시, 전주 그랜드힐스턴호텔 신관 2층 데이지스홀에서 성대하게 개최된다.

이날 개강식은 복지TV 전북방송이 주최하고, JB문화복지 아카데미가 주관하며, JB미디어 그룹이 후원한다. 복지TV 강성아. 안정진 아나운서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국민의례. 내빈소개, 인사말, 격려사, 축사, 축하케잌 커팅 등 순으로 진행된다. 

이날 행사는 조경래 JB문화복지 아카데미 원장을 비롯 양주현 JB문화복지 아카데미 대표, 정동영 국회의원, 유창희 전북도 정무수석, 최영일 순창군수, 전춘성 진안군수, JB미디어 그룹 장세환 회장, 복지TV 전북방송 김태권 사장, 각계각층 인사 및 원우 등 200여명이 참석한다.

이날 박보성 교수의 섹소폰 연주, 한국이 낳은 세계적인 바리톤 고성현 교수의 작은 음악회 공연이 펼쳐지며, 그윽한 아름다운 선율로 분위기를 한층 고조 시킬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최고위 과정은 차별화 된 알차고 내실있는 프로그램을 운영, 참여하는 원우들의 만족도를 자아내기 위해 심도있는 준비에 박차를 가 해 왔으며, JB문화복지 아카데미가 야심차게 준비 한 과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과정의 주요 강사진을 살펴보면,  한국이 낳은 세계적인 바리톤 고성현 교수, 강우석 사회자 MC, 외무고시 18기 외교관 이양구 회장, 김종석 개그맨/MC/사회자, 배경은 프로골퍼, 김유성 교수(안전전문 강사), 신대희 박사(대자인병원 심장센터장), 문성후 외국변호사 등이 출연한다.

이번 최고위 과정에 참여하는 원우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부여된다.

이를 살펴보면, JB 미디어 그룹에서 진행하고 있는 대형콘서트 vip 초청권(부부동반)부여 및 각종사업, 홍보기사, 광고 마케팅 시, 우선 배려(유튜브 방송, 홍보영상제작 등 50% 할인혜택), JB파크골프 1급 지도자 자격증 수강 특전 및 대회, 심판, 기록원 활동 출전 자격을 부여하게 된다.

아울러 JB골프 아카데미 프로 코칭 혜택 및 골프 동우회 활동 우선 배려, JB희망나눔재단 소외계층 지원 활동 동참기회 부여, 1촌 가족관계 협력체제 구축 및 애경사 공유 등이다.

정동영 국회의원은 축사를 통해 "제1기 JB문화복지 아카데미 개원은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각 분야별 전문가분들의 지식과 경험을 통해 전북발전의 미래를 함께 고민하고 대안을 마련하는 뜻 깊은 소통의 장이 될것이라 확신한다" 고 말했다.

복지TV 전북방송 김태권 사장은 "저희 복지TV 전북방송이 마련 한 제1기 JB문화복지 아카데미는 우리사회 오피니언 리더들을 위해 만든 차별화 된 '명품강좌' 라고 자부한다"고 언급했다.

아울러 "JB문화복지 아카데미는 실용적이고 혁신적인 프로그램과 강의를 통해 여러분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조경래 JB문화복지 아카데미 원장은 "JB아카데미는 지식과 경험을 나누는 배움의 장이자, 서로 협력하고 성장할수 있는 소중한 네트워크가 될것이며, 서로 소통 공감하며, 신명나고 의미가 부여되는 최고의 과정이 될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JB문화복지 아카데미는 4월부터 내년 2월까지 23강의 과정으로 운영되며, 이번 과정 운영을 통해 원우간 뜻깊은 진한 우정을 나누며, 전북발전과 지역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 kw-j3346@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