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 피곤함 한 방에 '오운완', 제주신화월드에서
제주신화월드 스포츠케이션족들을 위한 서비스 제공 명상, 릴렉싱 요가 클래스, 승마, 클라이밍 등 운영
(제주=국제뉴스) 문서현 기자 = 제주신화월드가 ‘오운완’족에 초점을 둔 서비스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운완’은 ‘오늘 운동 완료’를 줄인 말로 올해 10대 트렌드 키워드 중 하나인 ‘헬시플레저’와 함께 MZ세대의 운동에 대한 높은 열망을 보여주는 신조어이다.
MZ 세대들이 주도하는 ‘오운완’ 인증 열풍은 여행을 즐기는 방법에도 변화를 가져왔다. 단순한 ‘쉼’을 넘어 여행지에서도 건강과 즐거움 모두 챙길 수 있는 ‘스포츠케이션’이 그것이다.
이에 제주신화월드는 전신 스트레칭으로 시작하는 개운한 아침 ‘모실 요가 클래스’, 하체 근손실 걱정할 필요 없는 ‘더마파크 승마’,코어와 상체 득근을 위한 ‘액티브파크 실내 클라이밍’, 하이킹 코스로 강화하는 전신 근력 ‘올레길 9코스’ 등 다양한 운동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모실 요가 클래스’는 제주의 아침 공기를 마시며 전신 스트레칭으로 시작하는 하루는 떠나온 자만 누릴 수 있는 호사다. 묵은 피로를 풀고 몸과 마음을 개운하게 해줄 ‘풀사이드 요가 클래스’가 투숙객들 사이에 조용히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이유다.
‘더마파크 승마’는 세계 최초 말전문 테마공원인 ‘더마파크’에서는 초보부터 전문가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코스를 제공한다. 신화리워드 멤버십 가입 고객은 연말까지 더마파크의 모든 프로그램에 대해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액티브파크 실내 클라이밍'은 상체 근육뿐만 아니라 평소에 쓰지 않는 근육까지 전부 사용하는 실내 클라이밍은 유산소와 무산소 운동 효과를 동시에 낼 수 있다. 신화리워드 멤버라면 제주시 한림읍에 위치한 ‘액티브파크’에서 10% 할인받아 실내 클라이밍을 즐길 수 있다.
하이킹 코스로 강화하는 전신 근력 ‘올레길 9코스’는 오운완’족에겐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운동이다. 하이킹은 평소 사용하지 않은 근육을 자연스럽게 사용하여 전신 근력과 지구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 제주신화월드 근방에 있는 ‘올레길9코스’는 다소 난이도가 높은 코스에 속하며 총길이 11.8km, 완주까지는 대략 3~4시간 소요된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startto2417@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