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약 계층 여성 물품 현금 기부 '모티바 진선미 골프 페전트' 개최
(주)모티바코리아, (사)더불어함께새희망 취약 계층 여성들을 위한 물품 현금 기부 행사
2022-10-17 김서중 기자
(서울=국제뉴스) 김서중 기자 = 모티바코리아가 지난 6일 (사)더불어함께새희망에 취약 계층 여성들을 위한 물품과 현금을 기부했다.
모티바코리아는 지난 7월 13일부터 약 한 달간 ‘모티바 진선미 골프 페전트’를 개최하여 참여 한 건당 기부금이 1만 원씩 적립되는 온라인 기부 대회를 진행하였다. 제 1회 진선미 골프 페전트 대회에는 368명이 참여하였고 이에 따라 368만원 상당의 여성위생용품(생리대, 수분크림, 파우치 등)을 (사)더불어함께새희망에 전달하였다고 밝혔다.
또한 대회를 통해 선발된 진(김예린), 선(김성미), 미(진미리)님의 이름으로 각 100만 원씩 현금 300만 원을 추가적으로 기부하여 본 대회의 의미를 더하였다.
이번 행사에서 (주)모티바코리아가 기부한 여성 위생용품은 115명이 6개월간 사용할 수 있는 양으로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 및 환경이 열악한 미혼모 여성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모티바코리아 관계자는 “올해로 세 번째 진행된 기부 캠페인으로써 이번 나눔을 통해 경제적으로 어려운 환경에 처한 여성 청소년 및 미혼모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소외 받는 이들에게 힘을 보태기 위해 기부와 사회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서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