훤우, 침향과 꽃송이버섯이 결합된 황제공진보 출시

2021-01-20     송미숙 기자

훤우는 면역력 증진과 항암 효과에 좋다고 알려진 꽃송이버섯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브랜드로, 최근 국내최초로 침향환에 꽃송이버섯을 더한 신제품 '황제공진보'를 출시했다.

최근 건강과 관련된 이슈가 많이 발생하면서 훤우 등 간편한 복용만으로도 면역력과 건강에 도움이 되는 건강보조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훤우 황제공진보에 함유된 꽃송이버섯은 버섯계의 다이아몬드라 불리며 면역성분인 베타글루칸의 함유량이 42.6%로 일반 버섯에 비해 월등히 높은 제품이다.

훤우 황제공진보의 또 하나의 원료인 침향은 침향나무에서 발생한 상처에서 분비된 수액이 수 백, 수 천년 이상 지나 굳어져 만들어진 귀한 약재로 기력회복, 심신안정, 혈액순환 등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황제공진보는 벌꿀을 다량 함유하여 조제되었기 때문에 쓴맛보다 단맛이 강해 쓴 한약을 잘 먹지못하는 이들도 큰 거부감 없이 복용할 수 있다.

훤우 황제공진보는 국내최초로 환(丸) 분야에서 영국 표준협회 FSSC22000 인증을 획득하며 안정성 및 품질 경쟁력을 인정 받았다. FSSC22000는 글로벌 식품회사 네슬레, 크래프트, 다논 등의 참여로 개발된 식품 안전 시스템으로 국내에선 CJ, 롯데, 풀무원 등 대기업들이 인증받은 이력이 있다.

황제공진보는 훤우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