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바이오, 정성을 담은 설 선물로 ‘눈건강엔 빌베리플러스’ 선보여
2021-01-20 송미숙 기자
컴퓨터, TV, 스마트폰 등의 장시간 전자기기 사용으로 인해 눈 건강에 불편함을 겪는 현대인들이 늘고 있다. 최근에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재택근무나 온라인수업이 늘어나면서 전자기기에 노출되는 시간은 더욱 증가했다. 이와 같이 전자기기에 장시간 노출되게 될 경우 눈이 뻑뻑하고 피로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눈 불편감을 경험하는 현대인들을 대상으로 눈 건강 원료를 소개하는 업체들이 늘고 있다. 최근 가장 떠오르는 눈 건강 원료로는 빌베리 추출물이 있다.
빌베리는 최근 한 방송에서 명품백 수리의 달인, 보석의 달인 등 눈의 피로감이 높은 직업을 가진 이들이 빌베리 추출물을 주기적으로 섭취하고 있다는 것이 알려지며 이슈가 되었다. 이 외에도 여러 방송에서 소개된 ‘빌베리 추출물’은 눈의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소개되며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빌베리 추출물이 함유된 대표적인 제품은 프롬바이오의 ‘눈건강엔 빌베리플러스’다. 해당 제품은 오메가3, 루테인이 주를 이루던 눈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빌베리 추출물을 소개한 제품이다.
‘눈건강엔 빌베리플러스’에는 빌베리 추출물 이 외에도 눈 건강 대표 원료인 루테인, 오메가3(EPA 및 DHA의 합)가 모두 함유된 프리미엄 눈 건강기능식품이다. 해당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하루 2캡슐로 권장 섭취량의 100%를 섭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