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전국 팔도를 돌며 LTE 서비스를 이용해 읍면에 숨어있는 문화재 찾기 미션을 수행하고, 우승한 팀에게 유럽 4개국 여행권을 제공하는 ‘U+LTE 어메이징 레이스(Amazing Race)”에 참가할 원정대를 6월 21일까지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LG 유플러스는 84개시에 한정된 지역망을 가진 경쟁사와 달리 84개시는 물론 889읍면 지역에서도 터지는 진정한 전국망을 갖춘 U+LTE를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2~4인 1조 총 10팀으로 구성된 ‘U+LTE 어메이징 레이스 원정대’는 6월 29일부터 7월3일까지 4박5일간 각 도별로 잘 알려지지 않았던 읍면 지역의 문화재를 발견해 알리기 위해 LTE 서비스와 옵티머스 LTE 2의 다양한 기능들을 활용한 각종 미션을 수행하고, 최종 목적지인 여수 엑스포에 도착하게 된다.

 미션은 최대 4명까지 영상통화를 할 수 있는 ‘HD영상통화’, HD 화질 실시간 개인방송을 할 수 있는 ‘나는PD비디오톡’ 등 LG유플러스의 LTE 서비스를 이용해 문화재의 문화적/역사적 의미와 연관된 미션을 수행하고 이를 SNS 등 온라인을 통해 알리는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홈페이지(http://www.upluslte.co.kr)나 LG유플러스 매장에 부착된 ‘U+LTE 어메이징 레이스 원정대 모집’ 포스터의 QR코드를 이용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6월25일 홈페이지 및 개별통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