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로우 쿨러백&레디팩 미니 세트' /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하이브로우 쿨러백&레디팩 미니 세트' /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SPC 배스킨라빈스가 '하이브로우(HIBROW)'와 협업해 '하이브로우 쿨러백&레디팩 미니 세트'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캠핑족들 사이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 '하이브로우'와 함께 △탈부착이 가능한 스트랩으로 휴대성을 강화하고, 보조 주머니로 수납력을 높인 쿨러백 1개 △한정판 '캠핑 앤 스모어' 레디팩 미니 △'초코나무숲' 레디팩 미니 각 2개입으로 '하이브로우 쿨러백&레디팩 미니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 굿즈 세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캠핑 앤 스모어' 레디팩 미니는 캠핑 간식 스모어를 아이스크림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마시멜로맛 아이스크림에 진한 초콜릿 리본을 두르고, 그라함 쿠키를 넣어 씹는 식감을 살렸다. 이 외에도 진한 초콜릿과 그린티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진 인기 플레이버 '초코나무 숲'도 세트로 함께 구성했다.

배스킨라빈스는 굿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내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해피앱),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하이브로우 쿨러백&레디팩 미니 세트'를 4천원 가격 혜택이 적용된 1만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16일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2만3900원에 판매하며 쿼터(1만7000원) 이상 구매 시 하이브로우 쿨러백을 단독으로 6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