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서구청
사진제공=서구청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서구문화회관은 오는 10일 오후 3시, 7시 이머시브 뮤지컬‘셜록홈즈 시즌1-바스커빌가의 개’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대구문화예술진흥원의 2023 공연장 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으로 선정된 지오뮤직과 서구문화회관의 첫 번째 협업 작품으로 <셜록홈즈> 시리즈 중 ‘바스커빌가의 개’를 서구문화회관 공연장 무대공간에 맞추어 새롭게 각색하고 구성한 창작 공연이다.

셜록홈즈 시즌1-바스커빌가의 개’는 관객 참여형 공연인 이머시브형 뮤지컬로, 관객이 직접 셜록홈즈의 조력자가 되어 함께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1인극 구성이다. 저주받은 바스커빌 가의 저택을 배경으로 위험한 미스터리가 펼쳐지며 바스커빌가의 비밀과 지옥개의 정체를 관객과 함께 찾아가는 내용이다.

특히 서구문화회관 공연장의 다양한 무대 장치, 소품 등 극적 효과 장비를 활용하여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오후 3시 석민호, 오후 7시 홍지수 배우가 출연하며 각색 및 연출에 이하미, 작곡가 구지영, 극작가 김지식이 참여한다.

이 작품은 2022 대구국제힐링연극제에서‘우수기술상’,‘베스트작품상’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예매는 7일 오전 9시부터 전석 무료로 10세 이상 가능하다. 사전 예매(1인 2매) 티켓링크 및 방문 예매로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서구문화회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황영희 서구문화회관 관장은“높은 예술성을 가미한 실험적인 셜록홈즈 연극 공연에 가족과 함께 색다른 감동의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paekting@naver.com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