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사진/MBC

MBC '쇼! 음악중심'에 버추얼 보이그룹 '플레이브(PLAVE)'가 재출격한다.

오는 6월 3일 MBC '쇼! 음악중심'(기획 정윤정 / 연출 노시용, 김문기, 이하 '음중')에 '플레이브'가 출연한다. 지난 3월 18일 첫번째 싱글 '기다릴게'로 '음중'에 출연하며,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플레이브'가 신곡 '왜요 왜요 왜?'로 다시 '음중' 무대에 오른다고 해 이목이 쏠린다.

'플레이브'의 새 디지털 싱글 '왜요 왜요 왜?'는 여름과 어울리는 경쾌한 분위기의 이지리스닝 곡이다. 유머러스한 가사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로 화제가 된 '왜요 왜요 왜?'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입소문을 타며 좋은 음원 성적을 내고 있다.

한편, '음중'은 지난 1월 버추얼 아이돌 '메이브(MAVE:)를 필두로, 3월 플레이브의 '기다릴게' 무대를 선보이며, 메타버스와 음악방송을 결합한 신선하면서도 다양한 시도로 큰 반향을 일으킨 바 있다.

'음중'에서 공개한 '플레이브'의 '기다릴게' 클립영상은 현재 유튜브 MBCkpop 채널 내 누적 조회수 250만회를 기록하는 등, KPOP 팬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가상 아이돌이지만 현실 세계에서 펼쳐지는 듯 실감나는 무대를 펼치게 될 '플레이브'의 무대는 '음중'의 연출을 맡고 있는 노시용 PD가 카메라 워킹 등 무대를 직접 연출하여, 화려하면서도 멋진 퍼포먼스가 어우러지는 무대를 만들어 낼 예정이다. 노시용 PD는 “작사, 작곡부터 안무까지 직접 만드는 실력파 버추얼 아이돌 '플레이브'가 펼칠 퍼포먼스에 큰 기대를 하고 있다. 이들의 무대를 잘 담아낼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니, 시청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MBC '쇼! 음악중심'에서 펼칠 '플레이브'의 새로운 무대는 오는 6월 3일 토요일 오후 3시 2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