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재취업과정, 신중년특화과정 운영

(영천=국제뉴스) 김진태 기자 = 한국폴리텍대학 로봇캠퍼스(학장 이연보)는 6월12일까지 재취업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제공=폴리텍 로봇캠퍼스) 재취업과정 교육생 모집 홍포 포스터
(제공=폴리텍 로봇캠퍼스) 재취업과정 교육생 모집 홍포 포스터

지난해 실시한 여성재취업과정(3D모델링&3D 프린팅+OA)에 대한 지역민의 열띤 성원에 힘입어 올해는 신중년특화과정(자동차부품CNC가공)과 여성재취업과정(SNS 마케팅), 총 두 개의 과정을 운영한다.

신중년특화과정은 만 40세 이상 구직자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훈련과정으로, 개설 직종은 자동차부품CNC가공이다.

특히, 실무 경력 10년 이상의 교수진들이 직접 강의에 참여해 해당 분야에서의 경험과 ㈜화신 등 자동차부품 기업에 취업자를 배출한 노하우를 공유할 것으로 주목 받고 있다.

여성재취업과정은 만 15세 이상의 여성 구직자 맞춤형 훈련과정으로, 개설 직종은 SNS 마케팅이다.

교육내용은 사무자동화(엑셀, 파워포인트, 한글 등)부터 SNS 창업, 마케팅 기획까지 교육생이 수료 후 실전에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짜임새 있게 구성되었다.

또한 각 분야에 특화된 내·외부 교수진의 강의를 통해 교육의 전문성을 높였다.

로봇캠퍼스의 재취업과정은 ▶교육비 무료·훈련수당 지급, ▶최신식 장비 및 교육시설, ▶전문기관 연계 취업지원을 특징으로 한다.

입학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폴리텍대학 로봇캠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