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충북동북부지원센터 관계자들이 한국폴리텍대학 충주캠퍼스 현장시설을  참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충주캠퍼스)
LH충북동북부지원센터 관계자들이 한국폴리텍대학 충주캠퍼스 현장시설을 참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충주캠퍼스)

(충주=국제뉴스) 김상민 기자 = 한국폴리텍대학 충주캠퍼스와 LH한국토지주택공사 충북지사는 지난달 25일 업무협약식을 체결한 이후 첫 행보로 견학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LH충북동북부지원센터 관계자들과 충주지역 공공임대주택 소장단 및 주민들은 한국폴리텍대학 충주캠퍼스를 방문해 다양한 직업훈련교육 소개 및 현장시설 참관을 통해 '매우 만족스러운 경험이었으며, 향후 양질의 교육에 참여해 취업에 성공하고 싶고, 직무능력향상에도 활용하고 싶다'. '친지·이웃, 자녀들에게 적극 권하고 싶다'. 는 반응을 보였다.

LH동북부권 김낙현 센터장은 "공공임대주택 입주자 분들에게 취업 및 재직자 교육에 대한 정보 제공을 위해 매우 의미 있는 행사였다"라고 평가하면서, "향후 지속적인 견학 및 홍보행사를 실시할 계획이며, 그 대상을 음성·괴산·제천 등 충북 동북부권 전역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양 기관은 이 행사를 계기로, 더욱 긴밀한 협조체계 구축을 통한 LH공공임대주택 입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하기로 다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