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 72·84·101㎡ 총 806세대 규모

▲ 봉담 중흥S-클래스 센트럴에듀 투시도.[사진제공=중흥건설그룹]
▲ 봉담 중흥S-클래스 센트럴에듀 투시도.[사진제공=중흥건설그룹]

(화성=국제뉴스) 김정기 기자 = 중흥건설그룹 중흥토건이 14일 ‘봉담 중흥S-클래스 센트럴에듀’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봉담 중흥S-클래스 센트럴에듀’는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동화리 일원에 지하 3층~지상 25층 8개동, 전용 72㎡ 88세대, 전용 84㎡A 524세대, 전용 84㎡B 104세대, 전용 101㎡ 90세대 총 806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봉담 중흥S-클래스 센트럴에듀’ 분양일정은 오는 2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5일 1순위, 26일 2순위 순으로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5월 3일이며, 정당계약은 5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 간 진행된다.

‘봉담 중흥S-클래스 센트럴에듀’가 들어서는 화성시 봉담읍 동화지구에는 약 2400여 세대 규모의 공동주택과 상업시설 등이 형성될 예정이다. 또 대규모 주거단지가 갖춰진 봉담1·2지구, 효행지구(예정), 화성태안3지구 등과도 가까워 생활권을 두루 공유할 수 있다. 

특히 이번 공급되는 아파트를 포함해 ‘중흥S-클래스’는 화성시 봉담읍 일대에 약 5000여 세대의 브랜드 타운을 조성하게 된다.

풍부한 생활인프라도 주목된다. 먼저 단지는 초·중·고교 모든 학군이 도보권에 자리한 원스톱 학세권 입지를 갖췄다. 단지 바로 앞에는 와우고등학교가 위치하며, 와우초·중학교가 가까이 자리하고 있다. 이와 함께 단지 인근에 이마트가 위치하며, CGV·하나로마트 등 봉담1지구에 조성된 유통·문화시설 이용도 쉽다. 여기에 단지 인근에는 근린공원과 어린이공원도 조성될 계획이다. 

광역 교통망도 눈길을 끈다. ‘봉담 중흥S-클래스 센트럴에듀’ 인근에는 봉담IC가 자리하고 있어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봉담~동탄)·(봉담~송산) 및 과천봉담고속화도로를 통한 서울 접근성이 수월하다. 

‘중흥S-클래스’만의 특화설계도 주목된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일조권과 조망권을 극대화하고, 4Bay 설계(일부)를 통해 실내 채광과 통풍을 높였다. 여기에 지상에 차가 다니지 않는 안심특화설계를 통해 입주민의 안전성도 보장했다. 

또한 IoT 시스템을 도입해 세대 외부에서도 간편하게 생활가전 등을 원격 제어할 수 있다. 이밖에 주민운동시설, 어린이집, 작은 도서관 등 커뮤니티 시설도 갖춰질 계획이다.

‘봉담 중흥S-클래스 센트럴에듀’ 견본주택은 경기도 수원시 고색동 일원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6년 5월 예정이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news8669@daum.net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