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모델 권은진(진바비 대표) / ⓒ이대웅 기자
▲ 슈퍼모델 권은진(진바비 대표) / ⓒ이대웅 기자

(서울=국제뉴스) 이대웅 기자 = 2023 F/W 서울패션위크 메트로시티(METROCITY) 서울컬렉션이 지난 17일 오후 서울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렸다. 이날 셀럽으로 초청된 슈퍼모델 권은진(진바비 대표)이 프론트석에서 기념 포즈를 취하고 있다.

메트로시티의 이번 패션쇼는 세상의 모든 것을 이루는 5가지 요소인 '물, 공기, 불, 토양 그리고 우리'라는 컨셉의 'The Five Elements'를 주제로 진행됐으며, 자기표현을 위한 도구로서의 담대하고 자유로운 메트로시티만의 독창적인 아이덴티티를 악장에 따라 감상할 수 있는 공간으로 연출했다.

또한 클래식하고 센슈얼한 무드로 전개된 이번 컬렉션은 자유로운 텍스처와 패턴으로 풍성한 매트리얼, 유기적인 자연의 톤에서 영감을 받은 소재들과 컬러로 여유로우면서 격식 있는 실루엣의 의상을 선보였으며, 악장마다 고유의 스토리텔링을 보여주며 관객들에게 신선한 패션쇼 경험을 선사했다.

한편, 메트로시티는 밀라노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피렌체의 장인 정신을 기반으로 한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이탈리아의 자연과 문화적 유산을 기반으로 클래식한 디테일과 함께 시대를 초월하는 네오 클래식을 표방하며, 새로운 패션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