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쎄이상, (사)더불어함께새희망에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 [사진=더불어함께새희망]
(주)메쎄이상, (사)더불어함께새희망에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 [사진=더불어함께새희망]

(서울=국제뉴스) 김서중 기자 = (주)메쎄이상(대표이사 조원표)은 (사)더불어함께새희망(이사장 문진환)에 17일 취약계층 지원사업을 위한 후원금 1,100만원을 전달하였다. 이 날 후원금 전달식은 (주)메쎄이상에서 개최하는 수원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에서 진행되었다.

전달식이 진행된 수원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은 3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수원역에 위치한 수원 메쎄 전시장에서 임신, 출산, 육아, 유아교육 내용으로 진행된 박람회이다. (사)더불어함께새희망은 취약계층 영유아 질병예방을 위한 수면조끼캠페인 부스를 맡아 참여하였다. 수면조끼 캠페인은 핸즈온 봉사활동 중 하나로 영유아의 체온조절, 성장도움, 배앓이 예방을 위해 진행되었으며 완성된 수면조끼는 미혼모가정, 취약계층 가구, 시설 영유아에게 전달되고 있다.

(주)메쎄이상 윤상필 이사는 “임직원들과 논의한 끝에 북한이탈주민과 더불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기로 결정하였다. 앞으로도 (사)더불어함께새희망 지원사업에 관심을 가지고 메쎄이상이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사)더불어함께새희망 이사장 문진환은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북한이탈 주민, 취약계층가정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신 (주)메쎄이상에 깊은 감사인사를 전한다. 소중한 마음이 담긴 후원금이 취약계층에게 잘 전달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