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故 전두환 전 대통령 손자 인스타 캡쳐)
(사진=故 전두환 전 대통령 손자 인스타 캡쳐)

故 전두환 전 대통령의 손자 A씨가 SNS에 부모인 전재용·박상아 부부를 포함한 자신의 가족들을 폭로했다.

A씨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영상과 함께 다수의 사진들을 게재했다.

그는 자신에 대해 "저는 현재 뉴욕 한영회계법인에서 일하고 있다. 저는 이 자리에서 저희 가족이 행하고 있을 범죄 사기행각에 관련되서 이를 밝히는데 도움이 되고자 동영상을 찍게 됐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전 제 할아버지가 학살자라고 생각한다. 그는 나라를 지킨 영웅이 아니라 범죄자일 뿐"이라고 말했다.

이어 "현재 전재용 씨는 미국 시민권을 따려는 법적 절차를 밟고 있는 상태다. 한국에서 서류조작을 해서 자신이 범죄자가 아니라고, 지금 현재 미국에서 시민권을 받으려 절차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또한 A 씨는 자신의 아버지에 대해 "법의 감시망에서 도망가기 위해 현재 한국에서 전도사라는 사기행각을 벌이며 지내고 있다"고 전하며 "이 자가 미국에 와서 어디에 숨겨져 있는 비자금을 사용해서 겉으로는 선한척하고 뒤에 가서 악마의 짓을 못하도록 여러분이 꼭 도와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저도 죄인이고 제 죄는 달게 받도록 하겠습니다"라고 고백했다.

사진=전두환 전 대통령 손자 SNS
사진=전두환 전 대통령 손자 SNS 캡처

A 씨는 여러 개의 영상을 통해 자신이 정신병자가 아니라는 인증과 함께 전재용 박상아가 목사가 되려 한다고 털어놨다. 또한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는 구체적인 폭로를 하기도 했다.

그는 가족사진들을 함께 게시하며 모든 가족들의 이름, 친척들의 사진과 이름, 사업체 주소 등도 폭로했다.

더불어 가족들이 쓰고 있는 해당 돈이 검은 돈이라고 주장했다.

작은 아버지이자 전 전 대통령의 셋째 아들인 전재만씨에 대해서 “현재 캘리포니아 나파밸리에서 와이너리를 운영하고 있다”며 “와이너리는 정말 천문학적인 돈을 가진 자가 아니고서는 들어갈 수 없는 사업 분야다. 검은돈의 냄새가 난다”고 말했다.

A씨는 전 전 대통령의 손자, 전재용씨 아들임을 입증하기 위해 운전면허증, 주민등록등본, 어린 시절 전 전 대통령과 찍은 사진을 함께 게재했다.

또 전 전 대통령 자녀와 손자들이 전 전 대통령의 유산 상속을 포기했다는 서류도 첨부했다.

전 전 대통령의 연희동 자택엔 스크린 골프 시설이 있다면서 영상을 올리기도 했다.

A씨는 해당 영상에서 스윙하는 여성이 전 전 대통령의 부인 이순자 여사라고 주장했다.

가족들이 자신에게 '정신이상 프레임'을 씌울까 봐 우려된다며 자신의 정신과 치료 기록도 공개했다.

A씨는 “저는 작년 1월부터 우울증, ADHD 진단을 받고 치료를 받았다. 병원에 오랫동안 입원했다가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해서 나와 정상적으로 지금 몇 달간 일을 잘했다”고 밝혔다.

A씨는 가족뿐 아니라 지인들의 실명, 사진, 프로필 등을 공개하며 이들이 마약 투약, 성범죄, 부정입학 등을 저질렀다고 주장했다.

일부 게시물은 신고로 인해 삭제됐다.

이에 전두환 전 대통령의 아들 전재용 씨는 “우리 아들이 많이 아프다"는 취지의 발언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