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이다인 (사진=후크엔터테인먼트, 이다인SNS)
이승기, 이다인 (사진=후크엔터테인먼트, 이다인SNS)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배우 이다인이 결혼한다.

7일 이승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가 사랑하는 이다인 씨와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했다"라며 "프로포즈를 했고 승낙을 받았다. 평생 책임질 사람이 생겼기에 기쁜 마음으로 소식을 여러분께 전하고 싶었다"라며 결혼소식을 전했다.

이어 "마음이 따뜻하고 사랑이 많은, 영원히 내 편으로 두고 싶은 사람"이라며 "기쁨을 공유하고 살다가 힘든 일이 있더라도 잡은 손 놓지 않고 시련을 극복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많이 나누면서 행복하게 살아가겠다"며 "저희 두 사람의 앞날을 응원해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2021년 5월 공식적으로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굳건한 사랑을 이어나갔다.

이승기 이다인 열애에 팬들 반응은?(사진= 각 소속사 제공)
이승기 이다인 열애에 팬들 반응은?(사진= 각 소속사 제공)

한편 이승기는 지난 2004년 1집 앨범 '나방의 꿈'으로 데뷔했다.

이어 '내 여자라니까' '사랑이 술을 가르쳐' '처음처럼 그때처럼' '친구잖아' 등 다수 타이틀곡으로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더킹 투하츠' '구가의 서' '배가본드' '마우스' '법대로 사랑하라' 등에 출연해 배우로써도 활약을 펼쳤다.

이다인은 배우 견미리의 딸이자 이유비 동생으로,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 '이리와 안아줘' '닥터 프리즈너' '앨리스' 등에 출연했다. 

이승기 결혼 발표 글 전문

안녕하세요 이승기입니다.

올 해는 여러모로 장문의 글을 쓸 일이 많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제 인생의 가장 중요한 결심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제가 사랑하는 이다인씨와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하였습니다.

프로포즈를 했고, 승낙을 받았습니다. 오는 4월 7일 결혼식을 올립니다.

평생 책임질 사람이 생겼기에, 기쁜 마음으로 이 소식을 여러분들께 직접 전하고 싶었습니다.

그녀는 마음이 따뜻하고 사랑이 많은, 영원히 제 편에 두고 싶은 사람입니다.

함께 기쁨을 공유하고 , 살다가 힘든 일이 있더라도 잡은 손 놓지않고 시련을 극복하고 싶습니다.

저희 두 사람의 앞날을 응원해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이 나누면서, 행복하게 살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