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사진=JTBC)
'아는 형님’ (사진=JTBC)

'아는형님'에 가수 정도원이 출연한 가운데, 집, 근황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4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는 정동원, 이지혜, 정주리, 김승혜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정동원은 “‘미스터트롯’ 경연 전의 일이다. 오디션 제의를 받고 아버지와 서울로 상경했는데 오디션에서 아이돌 노래를 요청하더라. 그땐 트로트밖에 몰라서 트로트를 짧게 부르고 오디션을 마쳤다”며 과거 SM엔터테인먼트의 섭외를 거절한 일화를 밝혔다.

이어 “결과적으로 아역 배우 제의를 받았다. 그런데 트로트를 너무 좋아했던 시기라 배우 제의를 거절했다”고 덧붙였다.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청소년 재벌이 된 그는 “돈 관리는 어떻게 하나?”라는 질문에 “그 전엔 아버지가 관리해주셨는데 1년 전부터 내가 관리하고 있다”고 답했다.

'아는 형님’ (사진=JTBC)
'아는 형님’ (사진=JTBC)

최근 사춘기에서 졸업했다는 그는 가장 후회되는 행동으로 다수의 명품을 구입한 것을 꼽았다. 그는 “지금 생각하면 이불킥을 하고 싶다. 갑자기 돈이 생기니까 명품들을 막 산 거다. 그때 주변 삼촌들이 멋없다고, 사람이 명품이 되면 명품이 아닌 옷을 입어도 멋지다고 쓴소리를 해줬다. 이젠 안 그런다”고 근황을 전했다.

한편 정동원 2007년생으로 서울 한강뷰가 보이는 아파트에 살고 있다고 밝혀 화제가 됐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