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미, 임주환 / 사진-삼남매는 용감하게 캡쳐
이장미, 임주환 / 사진-삼남매는 용감하게 캡쳐

임주환이 민성욱을 의심했다.

4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이하 '삼남매')에서는 장영식(민성욱 분)을 의심하는 이상준(임주환)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장미(안지혜 분)는 도박장에서 자신이 체포될 위기에 처하자 이상준에 전화를 걸었다. 

이장미는 "당신 그동안 속았어. 장지우는 네 아들이 아니야. 사촌 형이 널 속인 거야. 듣고 있어?"라고 말했다.

이상준은 "그래서"라고 답했고, 이장미는 "내 말 못 믿나 본데. 그럼 계속 속든가"라고 말한 뒤 전화를 끊었다. 

장지우/ 사진-삼남매는 용감하게 캡쳐

한편 여행에서 돌아온 지우(정우진)를 발견한 유정숙(이경진)은 “미안한데 나가줄래? 내가 널 편하게 볼 수가 없어. 너 이제부터 여기서 일 할 생각하지 마. 뻔뻔하게 어떻게 여기서 일 할 생각을 해?”라고 차갑게 말했다.

김행복(송승환)이 나무라자 정숙은 “내가 틀린 말 했어? 당신 얘 얼굴 편하게 볼 수 있어? 상준이(임주환)가 몰래 낳은 자식이라는데. 지우 너 여기서 미안해서 일부러 일했니?”라고 말했고 허용실(장희정)이 그를 데리고 가게를 나갔다.

장지우는 “내 잘못 아니에요. 나도 이렇게 태어나고 싶어서 태어난 거 아니잖아요”라고 눈물 흘렸고 김태주는 “그럼. 지우 네 잘못 절대 아니야. 지우야 울지 마”라며 마음 아파했다.

한편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매주 토, 일 오후 8시 KBS2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