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 배진영 (사진=CIX 트위터)
CIX 배진영 (사진=CIX 트위터)

그룹 CIX의 멤버 배진영의 왕따 논란이 불거진 가운데, 소속사 측이 공식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3일 CIX 공식 팬카페를 통해 “공연장 내에서 촬영된 특정 영상과 관련해 배포되고 있는 허위의 내용들과 이에 대한 사실을 정리해 드린다”라고 밝혔다.

앞서 CIX 공연 당시 관객들이 배진영을 향해 물병을 던지고, 그가 멘트할 때 다른 멤버를 연호하는 등 배척당하는 듯 한 영상이 게재돼 논란이 일었다.

C9엔터는 “유포되는 허위사실과 다르게 배진영에 대한 어떠한 배척도 없었음을 확인할 수 있다. 최초 악의적으로 해당 영상을 편집해 유포한 관객을 상대로 민형사상 소송을 제기할 것을 투어 주관사( MyMusicTaste)에 요청한 상태”라고 설명했다.

이어 “매 공연에 앞서 관객들이 무대 위로 물건을 던지는 행위를 금지하는 등의 안내를 주관사에 강하게 요청했었다”고 덧붙였다.

또한 ‘배진영 배척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며 “투어에 참여한 모든 인원들을 대상으로 사실을 확인했다. 전혀 사실이 아니다. 관련 내용들을 즉시 삭제하지 않을 경우 당사는 이에 대해 민형사상 대응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김재환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김재환 인스타그램 캡처

그러나 이날 김재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배진영 때 아닌 왕따 논란 워너원 사랑둥이에서 고기방패로?’라는 영상을 캡처해 게재했다.

해당 사진에 김재환은 별다른 코멘트없이 의미심장한 이모티콘만 덧붙였다. 이에 누리꾼들은 김재환이 무언가 알고 있는 것 아니냐는 추측을 내세웠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