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이상한 나라의 지옥법정')
(사진=SBS '이상한 나라의 지옥법정')

'지옥법정'에서 치열한 공방전이 펼쳐진다.

2일 방송될 SBS '이상한 나라의 지옥법정'(이하 '지옥법정')에서는 충주시장을 고소한 충주시 홍보맨, 집단 고소를 당한 레깅스남의 치열한 공방전과 권아솔 vs 명현만의 슈퍼 빅매치가 펼쳐진다.

'지옥법정'은 현실 속 크고 작은 갈등을 겪는 출연자들과 연예인 변호인단이 한 편이 되어 공방전을 벌이는 '대국민 한풀이 재판쇼'다.

지난주 첫 방송을 선보인 후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며 화제를 모은 '지옥법정'은 2회에서도 역대급 사연들과 함께 첫 방송의 열기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지옥법정' 세 번째 재판의 주인공은 충주시 홍보 1등 공신인 '충주시 홍보맨' 김선태 주무관과 조길형 現 충주 시장이다.

'충주시 홍보맨' 김선태는 최고 조회 수 814만 뷰, 구독자 수 28.3만 명에 달하는 충주시 유튜브를 만든 장본인이다. 홍보맨은 충주시를 알리는 데 혁혁한 공을 세웠지만, 충주 시장이 성과를 인정하기는커녕, 어떠한 보상조차 하지 않고 있어 고소했다고 주장했다.

강호동이 홍보맨에게 재판 뒷감당이 가능하냐고 묻자 "어차피 공무원은 안 잘린다"며 단호한 고소 의지를 보였고, 이에 은지원은 홍보맨을 향해 무고죄라며 초반부터 맹렬한 공격을 퍼부었다.

'지옥 판사' 정재민이 홍보맨에게 어떤 보상이 본인의 업적에 걸맞겠냐고 묻자 홍보맨은 "최소한 6급 특별승진"이라고 대답, 피고 측은 이미 보상을 준 적이 있다며 반발했다. 이렇게 한 치의 양보도 없는 공방전을 벌인 끝에 과연 값진 승소를 가져갈 팀은 어느 쪽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진 재판에서는 '지옥법정' 최초로 집단 고소 사건이 진행될 예정이다. 피고는 365일 24시간 몸매가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레깅스만 입고 사는 27세 남자다. 원고는 피고와 혈연관계인 친동생, 친구, 시민들로 수많은 이들이 피고로부터 안구 테러를 당하고 있다며 정신적인 고통을 호소했다.

실제로 레깅스를 입은 피고가 등장하자 법정이 환호와 야유로 가득 찼다는 후문. 피고의 변호인 중 '철통방어 뇌섹남'으로 불리는 강승윤은 "레깅스를 입는 이유는 질환 때문"이라며 피고를 변호했다.

그러자 원고의 변호인 중에서는 할 말 다 하는 '직설 타자' 김태균은 "제가 OO수술을 한 적이 있다"라며 자신의 치부까지 공개하며 반박했다.

이에 질세라 피고 측에서는 재판의 승기를 잡을만한 결정적인 증인을 소환해 보는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치열한 공방전이 이어졌다.

그리고 지난주 '지옥의 스파링'을 선고받은 권아솔 vs 명현만의 경기도 공개된다.

이 스파링을 위해 각자 피, 땀을 흘려가며 스파르타 훈련을 했다고 한다.

시청자들과 격투기 팬들의 시선이 집중된 슈퍼 빅매치의 결과는 2일 목요일 밤 9시 방송될 '지옥법정'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