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새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연출 박상우, 정훈, 극본 천지혜, 이하 ‘금혼령’) / 사진=MBC
MBC 새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연출 박상우, 정훈, 극본 천지혜, 이하 ‘금혼령’) / 사진=MBC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박경리가 '금혼령'에 특별출연한다.

MBC 새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연출 박상우, 정훈, 극본 천지혜, 이하 ‘금혼령’)가 9일 밤 첫 방송되는 가운데, 박경리가 출연 소식을 전했다.

‘금혼령’은 동명의 웹 소설이 원작으로, 7년 전 세자빈을 잃고 실의에 빠져 혼인 금지 명령을 내린 왕 이헌(김영대 분) 앞에 죽은 세자빈으로 빙의가 가능하다는 혼인 사기꾼 소랑(박주현 분)이 나타나 벌이는 센세이셔널 궁궐 사기극이다.

박경리는 극 중 은밀한 임무를 맡고 궁녀로 변장해 궁궐로 들어온 기생 ‘초란’으로 등장한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박경리는 고운 한복 차림에 궁녀들의 헤어스타일인 새앙머리로 단아함을 뽐냈다. 이와 동시에 요염한 자태로 이중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박경리는 “첫 사극 도전으로 ‘금혼령’에 특별 출연을 하게 되었는데 짧지만 재밌게 촬영했다. 사극 한복도, 머리도 처음이라 신기하고 특별한 경험이었다. 곧 첫 방송되는 ‘금혼령’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리며, 저도 조만간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리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박경리가 특별 출연하는 MBC 새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은 9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