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부산 첫 5성 호텔 선정 이후 '3회 연속' 5성 등급 획득

사이먼 그라프 총지배인
사이먼 그라프 총지배인

(부산, 2022년 12월 5일) –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차별화된 서비스로 진정한 럭셔리를 선사하는 파크 하얏트 부산은 호텔 등급 심사에서 최상위 등급인 5성을 획득했다. 2016년 부산 최초의 5성 호텔로 선정된 이후 3회 연속 5성 호텔로 인정받아 부산 최고의 호텔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한국관광협회중앙회에서 시행하는 호텔 등급 심사는 호텔의 시설과 서비스 등 전반에 걸쳐 종합적으로 진행되며, 현장 평가 700점, 암행 평가 300점 등 총 1000점 만점 중 90% 이상의 평가 점수를 받는 호텔에 한해 5성 자격이 주어진다.

2013년 2월 18일에 개관한 파크 하얏트 부산은 200개의 넓은 객실과 69개의 고급스러운 스위트 로 구성된 총 269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품격 있는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5개의 레스토랑과 바, 각기 다른 콘셉트로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할 수 있는 3개의 이벤트 공간을 운영하고 있다. 

이 외에도 피트니스 센터, 수영장, 사우나, 스파 등 여러 부대시설도 보유하고 있어, 모든 고객들이 편안히 휴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호텔의 모든 공간에서는 바닥부터 천장까지 이르는 전면 유리창을 통해 아름다운 광안대교 전망과 이국적인 요트 선착장 전망을 감상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파크 하얏트 부산 전경
파크 하얏트 부산 전경

화려한 스카이라인을 자랑하는 해운대 마린시티에 위치한 파크 하얏트 부산은 세계적인 건축가 다니엘 리베스킨트(Daniel Libeskind)가 호텔 외관을 디자인하고, 호텔의 내부 인테리어는 세계적인 인테리어 회사 수퍼 포테이토에 의해 디자인됐다.

사이먼 그라프 총지배인은 "파크 하얏트 부산의 모든 직원을 대표해 감사드린다"며 "5성 등급 획득은 호텔리어로서 받을 수 있는 최고의 영예 중 하나다. 파크 하얏트 부산을 이끄는 뛰어난 직원들이 만들어낸 훌륭한 성과이며, 진정성 있는 호스피탈리티와 높은 수준의 일관성을 가진 팀이라는 것을 증명했다. 파크 하얏트 부산을 찾아주시는 모든 고객이 잊지 못할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