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윤상현 국회의원실) 윤상현 의원, 21대 국회 2022 국정감사 최우수 국회의원 의정활동 대상 수상
(사진제공=윤상현 국회의원실) 윤상현 의원, 21대 국회 2022 국정감사 최우수 국회의원 의정활동 대상 수상

(서울=국제뉴스) 박종진 기자 = 국민의힘 윤상현 국회의원(인천 동구미추홀구을)은 28일 (사)한국유권자총연맹과 제21대 국정감사 평가단이 수여하는 제21대 국회 2022 국정감사 최우수 국회의원 의정활동 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윤상현 의원은 대한민국 국회 정무위원회에서 2022년 국회 국정감사를 통해 국민의 편에서 탁월한 의정활동을 한 것을 높이 평가받아, 중앙선거관리위원회와 한국유권자총연맹, 그리고 국민정책평가신문과 정책평가원의 검증과 평가를 통해 국회 의정활동 최우수 의원으로 선정됐고, 유권자의 이름으로 국정감사 최우수 상임위 의정활동 대상을 받았다. 

윤상현 의원은 “이번 국정감사에서 ‘윤상현 코인제보센터’를 운영하며 28만 명에게 무려 77조 원의 피해를 입힌 전무후무한 코인 대폭락 사건에 대한 실체를 파악하기 위해 ‘테라-루나’ 특검을 도입의 필요성을 강조하는 등 각종 의혹의 실체를 규명하는 국정감사가 되기 위해 노력한 결과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국민을 위해 도움이 되고 국민에게 힘이 되는 정책을 추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