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스테이크 하우스’ 스카이 브런치 출시
1일 11시부터 3시까지…체크아웃 후 여유로운 조식으로도 이용 가능

(제주=국제뉴스) 문서현 기자 =제주에서 최고층을 자랑하는 제주 드림타워에서 파노라마믹뷰와 함께 즐기는 월드클래스급 3코스 브런치는 어떤 맛일까.

롯데관광개발이 지난다 30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38층에 위치한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스카이 브런치를 오늘(1일)부터 선보인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제주 최고층 파노라믹뷰를 즐길 수 있어 전망만으로도 색다른 브런치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하늘 위에서 맛보는 글로벌 스타셰프의 스카이 브런치로 다른 곳에선 경험해보지 못했던 드림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스테이크 하우스’ 스카이 브런치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운영(월, 화요일 휴무)할 예정이다. 조식으로도 이용가능하며 체크아웃 이후 느긋하고 여유로운 아침식사를 즐길 수 있다.

메인 메뉴는 총 13가지로 브런치 인기 메뉴인 에그 베네딕트, 바나나 브래드 프렌치 토스트, 훈제 연어 베이글을 비롯해 벌튼 이 셰프의 시그니처 메뉴인 보스턴 랍스터 롤, 드림 버거도 포함되어 있다.

제주의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현무암을 닮은 번이 이색적인 제주 흑돼지 샌드위치, 제주 메밀로 만든 팬케이크도 빼놓을 수 없다.

스카이 브런치는 글로벌 스타셰프 벌튼 이가 선보여 특별함을 더한다.

‘스테이크 하우스’ 총괄셰프인 벌튼 이는 스테이크의 대가로 평가되는 울프강 퍽이 아시아 최초로 런칭한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 ‘CUT 싱가포르’, 마카오 윈팰리스 복합리조트의 ‘SW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총괄셰프를 역임한 바 있다.

이번 ‘스테이크 하우스’ 스카이 브런치 출시로 조식이 가능한 업장이 기존 5군데에서 6군데로 늘어나게 되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starrto2417@daum.net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