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 문성모 프로가 개발한 T샷 높이 조절용 볼마커 '티마커'
KPGA 문성모 프로가 개발한 T샷 높이 조절용 볼마커 '티마커'

KPGA 문성모 프로가 자신만의 드라이버샷 티높이에 맞는 티높이 조절 볼마커를 개발해 특허등록하고 와디즈 펀딩을 통해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2010년 KPGA 입회한 문성모 프로는 골프를 즐기는 사람이라면 꼭 봐야하는 드라이버샷의 대명사로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8만명에 달한다. 2022년에는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대회에 초청선수로 출전할 만큼 스타성도 가지고 있다.

'Tmarker(티마커)'는 Thy+marker 의 합성어로 문성모 프로는 "레슨을 시작하면 기계에서 정확히 올려주는 자신만의 티높이로 연습을 하다가 정작 필드에서 자신만의 티높이로 티를 꼽는 것을 어려워하는 골퍼들을 자주보고 티높이조절 볼마커를 개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와디즈에 펀딩하는 ‘티마커’는 티높이 조절기능과 그린보수기가 탑재된 제품으로 품격있는 선물로 부족함 없이 만드는데 중점을 둔 제품이다.

문성모 프로는 "티마커는 배우 박준규 등과 함께 개발했다"라며 "골프입문자는 완벽한 나만의 티높이를 한번에 꽂을 수 있는 티높이 볼마커"라고 밝혔다.

이어 "싱글에 도전하는 분들은 퍼팅라인에 도움을 주는 볼마커로, 매너를 중요시 하는 고수 골퍼에게는 품격 있는 그린보수기가 하나로 지원되는 볼마커키트"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