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바로티’ 가수 김호중 첫 팬미팅 영화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 개봉은?(사진=CGV, 생각엔터테인먼트)
‘트바로티’ 가수 김호중 첫 팬미팅 영화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 개봉은?(사진=CGV, 생각엔터테인먼트)

‘트바로티’ 가수 김호중의 두 번째 극장 영화이자 이탈리아 음악 여행을 담은 클래식 공연 무비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를 CGV에서 볼 수 있게 됐다.

영화 '인생을 뷰티풀 비타돌체'는 내달 7일 CGV 단독 개봉된다.

이 영화는 2020년 개봉된 김호중의 생애 첫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에 이은 두 번째 영화다.

성악가이면서 트로트 스타이기도 한 김호중의 이탈리아 여행을 담은 로드 무비에, 이 영화만을 위해 준비한 미공개 무대로 감미로운 ‘귀 호강’을 선사한다.

특히 스크린X 관에서는 3면을 모두 채우는 웅장한 공연 장면에 김호중의 힘 있는 목소리가 합쳐져,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영화 개봉을 기념해 여러 이벤트가 마련됐다. 먼저 스크린X 포맷으로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를 보는 관람객에게는 영화 속 김호중이 담긴 특별한 선물이 주어진다.

스크린X 오리지널로 촬영된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는 개봉 1주 차에 스크린X로 관람하면 포스터를 받을 수 있다. 최근 리뉴얼된 CGV 영등포 스크린X에서는 일반 스크린X와는 다른 특별한 선물도 마련됐다.

개봉 1주 차에 CGV 영등포 스크린X로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를 관람하면 모든 관객에게 ‘스크린X 팝업 카드’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추석 연휴를 정조준 해 CGV 단독 개봉하는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는 다음 달 7일부터 스크린X뿐 아니라 2D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