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호중 TV단독쇼 '한가위 판타지아' 방송 기대되는 이유?(사진=SBS)
가수 김호중 TV단독쇼 '한가위 판타지아' 방송 기대되는 이유?(사진=SBS)

가수 김호중 TV단독쇼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김호중의 인생네컷 도전기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SBS 측은 24일 김호중의 셀프 사진관 방문기가 그려진 스틸을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디지털 콘텐츠 ‘판타지아일지 NO. 4’에서는 VCR 용 사진 촬영을 위해 사진관을 방문한 김호중이 “이런 곳은 처음이다. 돈 넣어야 하는 거 아니냐”고 말하며 어색한 모습을 보였다.  
 
리모컨을 들고 알아서 사진을 찍어야 하는 셀프 시스템에 어색해하던 김호중은 시간이 지나면서 특유의 시그니처 포즈들을 선보였지만, “마음에 드는 사진이 하나도 없다. 프레임에 나 혼자 꽉 찼다”고 투정을 부리기도.  
 
각성한 김호중은 다양한 표정과 액션을 취하며 결국 ‘호중네컷’을 완성했다. 이번 TV 단독 쇼를 위해 찍은 김호중의 인생네컷 사진은 각종 SNS 플랫폼(SBS NOW)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는 클래식부터 트로트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무대는 물론 이색적인 컬래버레이션 무대까지 선보여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세대통합 쇼로 꾸밀 예정이다.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는 오는 30일 고양체육관에서 진행되고 추석 연휴 중 TV 편성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