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다크투어' 신병 주역 배우 이정현 단독 MC...9.11 테러 재조명(사진=JTBC)
'세계 다크투어' 신병 주역 배우 이정현 단독 MC...9.11 테러 재조명(사진=JTBC)

18일 배우 이정현이 JTBC '세계 다크투어' 스페셜 단독 MC로 나선다.

이날 아무도 없는 다크투어 버스 위 적막을 깨고 누군가가 나타나 시선을 끌어당긴다. 수상한 발걸음의 주인공은 바로 막내 다크 투어리스트이자 다크 끝판왕 이정현. 그는 평소의 해맑은 모습과 달리 싸늘한 얼굴로 “오늘 이 버스는 내가 단독으로 접수했다”며 야심을 드러낸다.

다크투어 버스를 접수하고 스페셜 MC가 된 기념으로 이정현이 직접 ‘세계 다크투어’ 여행지를 추천해준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전 세계를 충격에 빠트린 9.11 테러의 진원지 미국 뉴욕을 시작으로 네덜란드 암스테르담까지 그간 ‘세계 다크투어’에서 조명했던 다양한 사건 현장을 다시금 짚어보는 것.

특별히 다크한 곳들로만 엄선해 선정한 만큼 이정현은 “잔말 말고 따라오는 게 좋을 것”이라고 자신만만해 더욱 흥미를 돋운다. 이에 이정현이 직접 꼽은 스페셜 다크투어 여행지로는 어떤 곳들이 등장할지 궁금해지고 있다.

특히 이정현은 각 여행지를 소개할 때마다 특유의 연기력으로 몰입도를 끌어올린다고 해 그의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과연 다크 끝판왕 스페셜 MC 이정현과 함께하는 방구석 세계 일주에서는 어떤 일이 일어날지 하이라이트 방송이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세계 다크투어’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한편 배우 이정현은 최근 드라마 '신병'으로 큰 주목을 받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