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A채널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ENA채널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시청자 단체관람 이벤트 개최한다.

ENA채널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측은 시청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18일 목요일 밤 9시, CGV 용산에서 마지막 회인 16회를 함께 보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자체 최고 시청률 15.8%을 기록하며 수목드라마 전 채널 1위를 수성, TV 화제성 부문에서도 약 60%에 육박하는 압도적인 점유율로 방영 기간 내내 1위를 유지하며 적수 없는 절대 강자로 신드롬 급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에 드라마를 향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시청자와 함께 보는 단체 관람 이벤트를 준비하게 된 것이다. 

이번 이벤트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신드롬의 1등 공신이었던 시청자들을 위해 마지막 회인 16회를 함께 보는 자리로 마련되었으며, 응모한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에이스토리에서 200명, ENA에서 100명을 추첨하여 초청한다. 

상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에이스토리 공식 인스타그램과 ENA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매주 수목 밤 9시 ENA채널을 통해 가장 먼저 방영되며, ENA DRAMA 채널, seezn(시즌)과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공개된다.

방송 채번널호는 올레티비olleh tv ch(KT) 29번, 스카이라이프 skylife 1번, 비티비 B tv(SKB) 40, LG헬로비전 45, U+ TV(LG) 72, 딜라이브 58, CMB 71, B tv 알뜰 57, HCN 997

또, 지난 7회부터 10%의 시청률을 넘기며 8회때 소덕동 팽나무 실제위치로 추가 상승세, 9회때는 이준호와의 사랑시작으로 시청률 15%를 돌파했다. 14회까지 시청률은 14~15%를 유지하고 있다. 

이번 마지막방송분 15회~16회를 앞두고 최고시청률이 기대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