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 채널A 제공
영탁 / 채널A 제공

영탁이 글로벌 친구들과 함께 계곡에서 브레이크없는 ‘19금 정력 토크’를 벌인다.

10일(수) 오후 9시 2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27회에서는 영탁이 그리스, 프랑스, 브라질 등 글로벌 신랑감들과 만나 유쾌한 계곡 휴가를 즐기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영탁은 평소 친분이 두터운 그리스인 방송인 안드레아스의 차를 타고 시원한 계곡으로 향한다. 차 안에서 안드레아스는 ‘자만추’를 원하는 영탁을 기대하게 만들지만, 실제로 계곡에서 두 사람을 기다리던 이들은 ‘브라질 브로’ 카를로스, ‘프랑스 브로’ 로빈이었다. “남자들이라고 미리 얘기했었어야지!”라고 강력히(?) 항의한 영탁에게 안드레아스는 “계곡은 남자지~”라며 폭소탄을 터뜨린다.

영탁은 곧장 이들을 위한 ‘계곡 맞춤형’ 토속 음식을 거하게 주문한다. 능이버섯 백숙의 매력에 푹 빠진 남자들은 폭풍 먹방을 펼치고 이를 흐뭇하게 지켜보던 영탁은 “부추가 정력에 좋다, 킵 고잉(Keep going)~”이라고 외치며 정력 토크에 시동을 건다. 세 남자는 “걱정 없지”라며 ‘정력 근자감’을 폭발시키지만, 영탁은 “40대면 걱정해야 해...”라며 소심하게 받아쳐 짠 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러던 중, 여자친구와의 연애담, 각종 기념일에 관한 이야기가 나오자 영탁은 “오래 만났던 여자 친구가 있었다”라며 “매년 기념일을 챙겼다”라고 고백한다. 이후 이들은 ‘데이트 비용’ 논쟁을 하다가, ‘OO’에 대해서도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눈다. 안드레아스는 급기야 “어떻게 OO를 안 하고 결혼할 수 있는지 신기하다”라며 개방적인 사고를 드러낸다. 과연 이에 대한 영탁의 생각은 어떠할지, 글로벌 신랑감들과 열띤 연애 담론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영탁과 글로벌 신랑감들의 짜릿한 계곡 휴가와, 박태환X김호영의 쿠킹 클래스, 모태범과 매형이 함께 한 ‘결혼X육아 토크’ 한마당이 펼쳐지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10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