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기업소상공인연합회 송파지회, 창립 발대식 개최

서강석 송파구청장이 8일 한국소기업소상공인연합회 송파지회 창립 발대식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송파구) 
서강석 송파구청장이 8일 한국소기업소상공인연합회 송파지회 창립 발대식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송파구) 

송파구는 지난 8일 송파구청 대강당에서 (사)한국소기업소상공인연합회 송파지회 창립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한국소기업소상공인연합회 중앙회장, 지역인사 등을 비롯해 약 100여명이 참석하여 소기업 소상공인의 권익 향상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새로운 출발을 함께 했다.

이날 행사는 개회선언, 승인패 및 임명장 수여, 지회기 전달 등의 순서로 진행됐으며 송파구 국회의원 및 송파구의회 의장 등 여러 내빈이 축사를 통해 송파지회의 창립을 축하했다.

창립 발대식을 통해 취임한 고현석 송파지회장은 “소기업 소상공인의 애환과 요구를 수용하고 이를 적극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중앙회 및 여러 관계기관과 지속적으로 소통할 뿐만 아니라 송파지회를 연합회 발전에 기준이 되는 모범 지회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서강석 송파구청장은 축사를 통해 “코로나 19로 인한 어려운 역경 속에서도 묵묵히 현장을 지켜내신 소기업 소상공인의 헌신과 노고에 경의를 표한다”며 “송파구에서도 소기업 소상공인을 위한 정책과 지원에 소홀함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