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토트넘SNS)
손흥민 (토트넘SNS)

22-23 프리미어리그가 개막됐다.

팬들은 손흥민 소속 토트넘 경기일정 및 실시간 생중계방송채널번호에 관심사다.

올 시즌에는 중계 플랫폼에 변화가 생겼다. 
프리미엄 스포츠 TV 채널인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토트넘 경기를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중계채널번호 관심사에서 쿠팡플레이는 중계하지 않는다.

스포티비(SPOTV)의 관계자는 “이번 시즌을 앞두고 프리미어리그 중계권 경쟁이 어느 때보다 치열했다. 광고 판매, 수신료 등 기존 수익은 한정적인데 반해 프리미어리그 국내 중계권 비용이 천정부지로 치솟아 부득이하게 이런 결정을 하게 되었다”며, “영국 현지에서도 프리미어리그는 적지 않은 시청료를 지불해야 하는 콘텐츠기도 하다. 
앞으로도 축구 팬들의 니즈를 반영해 프리뷰와 리뷰 등 관련 콘텐츠를 확대하고 더 나은 중계 품질로 서비스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2022년8월6일 토트넘 홋스퍼 FC 사우샘프턴 FC 경기일정에 있어서 토트넘 선발출전선수명단은 케인, 손흥민, 쿨루셉스키, 호이비에르, 벤탄쿠르, 세세뇽, 데이비스, 다이어, 로메로, 로얄, 골키퍼 요리스

안토니오 콘테 토트넘 감독은 토트넘 영입한 스펜스와 페리시치, 히샬리송은 벤치에 대기시켰다.

사우스햄튼 선발라인업은 암스트롱, 제네포, 아리보, 라비아, 로매우, 워드프라우스, 워커 피터스, 베드나렉, 모하메드 살리수, 발레리, 골키퍼 바주누.

토트넘 사우스햄튼 선발라인업 명단 /  /토트넘 SNS 캡쳐
토트넘 사우스햄튼 선발라인업 명단 /  /토트넘 SNS 캡쳐

.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