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손석구 이설·이엘·배두나 과거 관계 재조명(사진=각 소속사 제공)
배우 손석구 이설·이엘·배두나 과거 관계 재조명(사진=각 소속사 제공)

배우 손석구 이설, 이엘, 배두나 과거 관계가 여전히 화두에 올랐다.

손석구는 최근 JTBC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와 영화 '범죄도시2'에서 큰 활약을 펼치며 배우로서의 탄탄한 입지를 다졌다.

손석구는 영화 '범죄도시2'에서 극악무도한 악당 강해상 역을 맡았다.

강해상은 무자비한 악행을 하며 거슬리는 인물은 가차없이 없애버리는, 아무도 잡지 못한 범죄자로 베트남 일대에서 한국인 관광객을 납치해 돈을 버는 악랄한 역할을 연기했다. 

또 JTBC '나의 해방일지'에서 구씨로 열연, 김지원과의 완벽한 호흡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에 과거 손석구와 이설의 연애설도 다시 수면위로 떠올랐다.

배우 손석구 이설·이엘·배두나 관계 재조명 되는 이유(사진=소속사 및 SNS 캡쳐)
배우 손석구 이설·이엘·배두나 관계 재조명 되는 이유(사진=소속사 및 SNS 캡쳐)

과거 손석구와 이설은 함께 여행을 떠났다는 소문에 휩싸이며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하지만 당시 두 사람의 소속사는 "친한 선후배 사이"라고 열애가 아니라고 선을 그었다.

손석구와 이설은 넷플릭스 드라마 ‘D.P.’(디피)에 함께 출연하기도 했다.

이엘과는 드라마 '최고의 이혼' 종방연에서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이 켜 있었고, 이엘은 손석구에게 볼뽀뽀를 했다.

손석구도 볼뽀뽀로 답하며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배두나와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센스8'에서 함께 출연한 바 있다.

센스8은 배두나 주연으로 윤여정, 이경영, 마동석, 차인표, 이기찬 등이 출연했다. 손석구도 함께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