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토트넘 K리그' 선발 라인업 명단, 생중계 방송 채널 어디서? (출처=토트넘sns)
[종합]'토트넘 K리그' 선발 라인업 명단, 생중계 방송 채널 어디서? (출처=토트넘sns)

'토트넘 K리그' 축구 경기 중계 어디, 생중계 방송 시간, 채널 편성표, 선발 라인업 명단 등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토트넘은 13일과 16일 각각 국내 프로축구 올스타인 팀 K리그, 스페인 프로축구 세비야FC와 경기를 펼친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11일 "토트넘과 13일 맞대결에 나서는 팀 K리그 선수 중 세징야(대구FC), 홍정호(전북 현대), 엄원상(울산 현대)이 부상으로 빠지고, 김진혁(대구), 백승호(전북), 아마노(울산)를 선발했다"고 밝혔다.

연맹은 지난 7일 지난해 K리그1 우승팀 전북 김상식 감독을 사령탑으로, 수원FC 김도균 감독을 코치로 하는 팀 K리그 24명 명단을 발표한 바 있다.

K리그1 일정으로 인해 12개 구단에서 추천 받은 명단을 바탕으로 구단별 각 2명씩을 선발했다.

토트넘 선수들 (출처=토트넘sns)
토트넘 선수들 (출처=토트넘sns)

부상으로 빠진 선수의 대체 자원 역시 같은 팀 소속 선수로 발탁됐다.

김진혁은 중앙수비수지만, 최전방 공격수도 소화하는 멀티 플레이어다. K리그 통산 157경기 18골 3도움을 기록 중이다. 백승호는 지난해 전북에 입단해 통산 43경기 4골 3도움을 기록 중인 미드필더 자원이다.

최근 국가대표로도 활약하고 있다. 아마노는 올해 울산에 입단해 19경기 6골 1도움을 올리고 있다.

손흥민 (출처=토트넘sns)
손흥민 (출처=토트넘sns)

토트넘 선발라인업은 공식발표되지 않았지만 손흥민과 케인 투톱이 예상되며 새롭게 영입한 히샤를리송도 가세할 모양새다.

토트넘은 이날 오후 서울월드컵경기장 보조경기장에서 유소년 클리닉과 오픈트레이닝을 여는 등 본격적인 프리시즌 투어 일정에 돌입한다.

쿠팡플레이는 ‘쿠팡플레이 시리즈’에 나서는 토트넘의 이달 13일 팀 K리그와 1차전, 16일 세비야와 2차전을 디지털 단독 생중계한다.

토트넘은 방한을 마치고 오는 30일 이탈리아 세리에A의 AS 로마와 맞붙는다. 이 경기 역시 쿠팡플레이에서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