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사진=SBS

3일 방송되는 SBS '미우 우리 새끼'에는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를 통해 대세 배우로 떠오른 이세희가 출연한다.

이세희는 가장 하기 싫은 집안일로 설거지를 꼽으며, 무려 “4일 동안 설거지를 하지 않는다”고 밝혀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다.

하지만 이세희는 인내심을 요구하는 ‘털털함 밸런스 게임’ 앞에서 바로 무너져 웃음을 자아냈다.  

‘일주일 동안 양치 안 한 남친과 뽀뽀하기’ vs ‘일주일 동안 발 안 씻은 남친 발 닦아주기’라는 최악의 난제에 이세희는 물론, 母벤져스 마저 “서울대 시험 문제냐 말도 안 된다”며 열변을 토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고심 끝에 내린 이세희의 상상초월 대답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모인다.

한편, 이효리의 ‘서울 체크인’이 있다면 ‘미운 우리 새끼’에는 ‘탁짱이의 서울 체크인’이 있다.

스케줄을 위해 하루 일찍 상경한 탁재훈을 이상민이 공항까지 마중 나오며 두 사람은 찐 우정을 자랑했다.

그러나 훈훈함도 잠시, 탁재훈은 바쁜 이상민 덕에 길바닥에 버려지고 김준호 집에 맡겨지는 위기에 처하고 말았다. 한순간에 ‘뒷방늙은이’ 신세로 전락한 재훈은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준호가 벌려둔 일까지 동참하게 됐다는 후문이다.

이세희 프로필

신체
163cm |45kg| O형

출생
1991년 12월 22일 (30세), 충청남도 천안시

소속사
가족엔터테인먼트 확장

데뷔
2015년 나윤권 M/V '364일의 꿈' (데뷔일로부터 +2586일, 7주년 )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