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예련 과일비빔장 / 편스토랑 캡쳐

차예련이 산더미차돌비빔면으로 첫 승을 차지했다.

지난 1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여름의 맛'을 주제로 한 7월의 메뉴 개발 대결 결과가 공개됐다.

이날 차예련은 시어머니의 여름 입맛을 되찾기 위해 만능 과일 비빔장을 만들었다. 

사과, 파인애플, 배 등 다양한 과일을 기본 재료로 만든 매콤새콤 양념장이었다. 차예련은 만능 과일 비빔장으로 물회, 회덮밥, 냉칼국수 등을 뚝딱뚝딱 만들었다.

이날 스페셜 평가단으로 참여한 먹방-쿡방 유튜버 3인방도 차예련의 산더미차돌비빔면을 맛본 후 극찬을 쏟아냈다. 전문가 평가단 역시 "기분 좋은 매운 맛"이라고 호평했다. 그 결과 차예련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우승 발표가 나자 차예련은 놀란 듯 왈칵 눈물을 보였다.

차예련은 '편스토랑'을 통해 매번 한식 다이닝 레스토랑에서나 맛볼 수 있을 것 같은 한식 메뉴들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사랑꾼 남편 주상욱은 늘 차예련의 요리를 맛있게 먹어주고, 차예련을 위해 요리 손질 등을 해주는 등 아내의 '편스토랑' 도전을 적극 응원했다. 차예련이 첫 승을 시작으로 앞으로 '편스토랑'에서 또 어떤 출시 메뉴들을 탄생시킬지 기대된다.

차예련 과일비빔장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사과 40g, 배80g, 파인애플 50g,양파40g, 마늘10g, 사과식초20g, 3배식초2g, 국간장40g, 설탕20g, 고추장50g , 고춧가루40g,  물엿 30g, 시판비빔장200g, 사이다150g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