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이 행복한 위대한 동행의 시작~
당선 후 종교단체 및 각계 각층 방문 당선 인사

이용록 군수 당선인
이용록 군수 당선인

(홍성=국제뉴스) 박창규 기자 = 민선 8기 이용록 홍성군수 당선인 취임식이 7월 1일 오전 10시 홍주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진행된다.

군에 따르면 이번 취임식은 각계각층의 군민과 함께 소통하며, 주민의 공감과 성원을 담아 희망을 전하며 군민 화합의 장으로 구성했다.

특히 당선 후 군 최초 종교단체 등 각계 각층을 방문해 당선 인사와 군정 발전을 위한 환담을 나누는 등 뜻밖의 행보에 많은 군민들이 감사와 놀라움에 앞으로 4년의 군정에 많은 기대를 갖고 있다.

취임식은 축하공연, 개회식 및 국민의례, 약력 소개, 취임 선서 및 취임사, 축하 메시지 낭독, 축사, 기념선물 전달, 군민통합 퍼포먼스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이용록 당선인은 "군민이 행복한 홍성을 만들어가는 위대한 길에서, 군민 여러분과 동고동락하며 홍성 발전을 위해 헌신하겠다."며 자세한 군정 운영 방향 및 기조는 민선 8기 이용록 당선인의 취임사를 통해 전달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홍성군수직 인수위원회 배상목 위원장은 "6.1 지방선거 과정에서 있었던 선의의 경쟁을 없애고 하나 된 홍성을 만들며, 사회 각계각층과 함께 행복한 동행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뜻깊게 진행된다."고 말했다.

한편, 이용록 당선인은 취임 공식행사 전 홍주의사총과 충령사를 찾아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을 시작으로 공식적인 첫 행보를 시작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