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원♥구준엽 결혼 후 쏟아지는 관심, 헤어진 이유·전 남편 주목(사진=tvN)
서희원♥구준엽 결혼 후 쏟아지는 관심, 헤어진 이유·전 남편 주목(사진=tvN)

대만 배우 서희원과 클론 구준엽 결혼 소식이 연일 화제인 가운데 서희원 헤어진 이유, 결별 사유, 전 남편, 자녀 등의 키워드가 수면 위로 급부상했다.

지난 22일 구준엽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구준엽은 서희원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구준엽은 과거 서희원과 헤어진 당시의 심경을 털어놨다.

두 사람은 주변의 관심 속에서 끝내 헤어지게 된 것.

구준엽은 연애가 끝나게 된 이유로, "연예계에서 연인이 있으면 일하기도 힘들고 주변에서 '그만 하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 그냥 잡아도 되는데 내가 바보 같았던 것"이라며 "헤어졌던 날을 기억한다. 같이 밤새도록 끌어안고 울었다. 희원이를 공항까지 데려다 줬는데 제가 감당하지 못했던 것 같다. 다시 그 순간으로 돌아가면 헤어지지 않을 것"이라고 안타까워 했다.

또 "희원이는 미안하다는 이야기를 싫어한다. 어쩔 수 없지 않았냐고 그런다"며 "(마음이) 너무 깊다. 희원이가 나보다 마음도 넓고, 훨씬 대인배이고, 나은 인간"이라고 아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구준엽, 서희원 / 유퀴즈 캡쳐
구준엽, 서희원 / 유퀴즈 캡쳐

이후 서희원은 2011년 중국 재벌 2세 왕샤오페이와 결혼해 두 아이의 엄마가 됐지만 결국 이혼했다.

이후 구준엽이 20년 전 쉬시위안의 전화번호를 찾아 연락을 했고 번호가 그대로여서, 두 사람의 인연이 영화처럼 다시 맺어졌다.

이와 관련해 서희원의 전 남편 왕샤오페이가 불편한 심경을 내비친 바 있다.

왕소비는 지난 3월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나는 내 아이들이 전혀 모르는 누군가에게 아빠라고 부르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내 아이들이다"라고 전했다.

앞서 서희원 동생이자 구준엽의 처제인 서희제가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언니 부부의 재회 비화를 전한 바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