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곡 ‘달콤씁쓸한’, 레트로 사운드로 표현된 지난 사랑의 그리움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에피톤 프로젝트의 새 미니 앨범 ‘기착(寄着)’이 오늘(24일) 정오 공개된다.

감성 장인 에피톤 프로젝트의 새로운 미니 앨범 ‘기착’이 오늘 정오 발매된다. 타이틀 곡 ‘달콤씁쓸한’을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달콤씁쓸한’은 레트로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으로 카세트 플레이어에서 흘러나오는 음악의 분위기를 표현했으며, 지난 사랑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은 노래다. “그때는 전부였었단 걸 조금은 알 것 같은데 / 그리웠다고 우리가 함께했던 순간을 / 그대여 다시 한번 내게 들려줘”라는 애절한 가사와 에피톤 프로젝트 특유의 호소하는 듯한 보컬이 가슴을 뭉클하게 한다.

지난 23일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공개된 타이틀곡 ‘달콤씁쓸한’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싱그러운 자연을 배경으로 아름답고 풋풋하게 그려진 추억의 장면들이 마치 한 편의 청춘 영화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인상적이다.

에피톤 프로젝트가 1년여 만에 선보이는 이번 앨범 ‘기착’은 코로나로 인해 생각지 못했던 잠시 멈춤의 상태를 겪으며, 여행에 대한 그리움과 갈망 혹은 떠나온 곳들의 안부를 묻는 마음을 엮어 만든 미니 앨범이다.

한편, 에피톤 프로젝트의 새로운 미니 앨범 ‘기착’은 오늘(24일) 정오 온, 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