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합기도협회 등 4개 단체, 박상돈 후보가 천안을 책임질 적임자

사진 = 천안시 중증장애인 생산시설 협의회 박상돈 천안시장 후보 지지선언 
사진 = 천안시 중증장애인 생산시설 협의회 박상돈 천안시장 후보 지지선언 

(천안=국제뉴스) 이원철 기자 = 국민의힘 박상돈 천안시장 후보에 대한 각종 단체의 지지선언이 봇물을 이루고 있다. 

박상돈 후보 선대위에 따르면 체육단체와 중증장애인, 아파트입주자 대표회 등 4개 단체가 지지대열에 합류했다고 밝혔다. 

지난 18일 천안시중증장애인생산시설협회(회장 허성천) 회원 50여명이 첫 지지선언을 했다. 

이들은 “지난 2년 박후보가 재임하는 동안 코로나19 등 어려운 여건에도 시정의 기틀을 마련했다"며 "재선을 통해 당면하고 있는 현안을 해결할 적임자”라고 밝혔다. 

사진 = 천안시합기도협회 박상돈 천안시장 후보 지지선언
사진 = 천안시합기도협회 박상돈 천안시장 후보 지지선언

또한 천안시합기도협회 이정수 신현철 회장을 비롯한 회원 30여명이 지난 20일 박후보 선거사무실을 방문해 국민의힘 박상돈 후보 지지선언을 이어갔다. 

천안시아파트입주자대표회(회장 김미수)와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충남천안지회(회장 이근호) 등 회원 50명도 지지선언에 동참했다. 

이들은 “박상돈 후보야말로 행정경륜을 갖추고 재임하는 동안 미래를 위한 확고한 발판을 마련했다”며 “시민 삶의 질을 높여주고 희망과 기대를 줄 수 있는 유일한 후보”라고 말했다. 

박상돈 후보는 “지지표명을 해 주신 각급 단체의 성원에 승리로써 보답하겠다”며 “새로운 대통령과 함께 지역의 새로운 성장동력을 꼭 만들어 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