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W 홈페이지
열혈강호W 홈페이지

열혈강호W 게임은 열혈강호 IP를 이용하여 만들어진 신작 모바일 MMORPG로 오랜만에 등장하는 열혈강호 IP를 활용한 게임이라고 보면 되겠다. 

MMORPG란 대규모의 여러 사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이란 뜻으로 오픈 필드 내에서 다수의 유저가 함께 플레이하며, PVE와 PVP 두 가지의 콘텐츠가 주가 되는 자유도가 높은 장르다.

열혈강호W 정식 출시 일정이 2022년 5월 24일 화요일로 발표됐다. 

다른 열혈강호 게임들과의 차별점은 이번 열혈강호W라는 게임이 원작과 다른 스토리로 전개가 된다는 점이다. 
마블의 메타버스나 제2의 지구라고 말하는 것과 비슷한데, 등장인물들이나 세계관은 같아도 그 곳에서 우리가 알지 못했던 원작과는 다른 스토리로 연재가 된다는 점이 크다.

원작과 스토리가 달라서 생기는 장점이다. 

공개된 티저 사이트는 열혈강호 IP로 개발되고 있는 신규 MMORPG 열혈강호W의 사전예약 오픈 카운트 다운과 함께 주인공인 한비광의 애도인 화룡지보 ‘화룡도’의 영험한 모습이 공개됐다. 

개발사인 로그웨이브 측은 이번 티저 사이트를 통해 열혈강호W의 사전예약 이벤트 일시를 오는 4월 25일로 사전 예고하고 있으며, 해당 일자에 맞춰 개발 중인 신작에 대한 세부적인 특징들을 하나하나 공개할 계획이다.

공개된 직업은 검사, 무사, 궁사 그리고 기공사 영상을 공개했다. 

검사는 주무기 검을 들고 빠른 근접 공격으로 적에게 치명타를 입혀 출혈을 줄 수 있는 캐릭터. CC기로는 스턴기가 있다.

무사는 공수 밸런스가 뛰어난 클래스로 검사와는 달리 파티원보다는 자신에게 버프를 걸어 딜 양을 극대화 시키고 탱커 역할까지도 수행하기에 레이드에서 꼭 필요한 직업이다.

궁사는 무과금 유저들에게 언제나 환영받는 원거리 딜러다. 이 게임에서는 특이하게도 힐러와 공격 두 가지를 담당하고 있다. 

기공사는 마법 계열 클래스로 중거리에서 강한 모습을 보이며, 궁사와 마찬가지로 회복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사전예약기간은 2022 4월25일~출시전까지다.

사전예약방법은 홈페이지에서 동의후 AOS / IOS를 선택후 휴대폰번호 하나당 하나의 OS를 선택할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