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제공=충북대학교)
포스터.(제공=충북대학교)

(청주=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북대학교(총장 김수갑) 도서관이 오는 5월 23일부터 6월 3일까지 2주 동안 충북대학교 구성원들을 대상으로 도서관 서비스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함께 소통하고자 ‘도서관 서비스 및 학술정보 검색 관련 문제’로 ‘2022 온라인 정보사냥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온라인 정보사냥대회는 충북대학교 도서관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해당 공지사항 내 URL 접속 후 문제 확인 및 답안지 제출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대회 우승자는 고득점자 순으로 10명을 선정하며 상금은 문화상품권으로 증정된다. 1등부터 5등까지 골든 마일리지 20point, 6등부터 10등까지 15point, 그 외 참여자 전원에게 도서관 골든 마일리지 10point를 부여한다. 자세한 안내사항은 충북대 도서관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해당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골든 마일리지는 ▲온라인 정보사냥대회 ▲독후감 공모전 ▲도서관 우수활용사례 공모전 ▲도서관 이용자 교육 참여 ▲도서관 SNS 홍보행사 ▲전자정보박람회 ▲독서 모임 지원 프로그램 ‘책으로 만드는 세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충북대 도서관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인문학적 소양을 높이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