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영시간은 13시부터 22시까지며(매주 월요일 휴무)

청양시네마로 영화보러 오세요
청양시네마로 영화보러 오세요

(청양=국제뉴스) 박의규 기자 = 청양시네마(대표 김충환)가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에 따라 청양군민들의 이용 확대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작은영화관 조성사업으로 2018년 2월 청양읍에 문을 연 청양시네마(2관 98석)는 극장이 없는 청양에 전국 동시개봉 최신영화를 상영해 주민들의 큰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그러나 코로나 장기화로 인한 관람인원 제한 등에 따른 경영악화로 수탁기관이 변경되고 운영에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

지난달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에 따라 관람 인원 제한해제, 상영관 내 취식 허용으로 운영이 정상화되고 그동안 개봉이 미뤄졌던 작품들이 개봉하면서 이용객이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다.

특히, 지난 어린이날에는 영화들이 조기매진 돼 관람객들이 아쉬움 속에 발걸음을 돌리기도 했다.

청양시네마는 도시지역의 일반영화관에 비해 50% 수준의 관람료(일반 6천원, 3D 8천원)로 저렴하게 영화관람을 즐길 수 있다.

65세 이상 어르신, 만18세 이하 청소년, 장애인, 국가유공자 등은 더 저렴한 가격(5천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상영시간은 13시부터 22시까지며(매주 월요일 휴무), 예매는 청양시네마 홈페이지 또는 현장에서 할 수 있다.

그외에 10인이상 단체로 관람할 경우 보고 싶은 영화와 상영시간대를 미리 협의해 결정할 수 있고 일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어 포스트 코로나 시대 직장인 문화 회식의 장소로 각광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한국 독립·예술 영화를 주 1회 정기적으로 상영하는 ‘씨네브런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프로그램 이용객에게 아메리카노 한 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현재 청양시네마에서는 닥터스트레인지2, 범죄도시2가 절찬 상영중이고 6월에는 쥬라기월드:도미니언, 브로커, 탑건:메버릭, 헤어질 결심 등 대작들이 개봉할 예정이다.

군관계자는 “앞으로도 주민들이 다양한 영화들을 즐길 수 있도록 청양시네마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gukjenews@hanmail.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