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김새론 음주운전 차 동승자 김보라 지목, 반응은?(사진=김보라 인스타)
[속보]김새론 음주운전 차 동승자 김보라 지목, 반응은?(사진=김보라 인스타)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에 입건된 배우 김새론 차 동승자로 배우 김보라가 언급되자 이에 반응했다.

배우 김새론의 동승자라는 주장에 간접적으로 입장을 표명한 것.

지난 18일 김보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이모티콘을 업로드했다.

해당 이모티콘 속 캐릭터는 당황한 표정으로 "제가요?"라고 묻는다.

김새론이 음주운전을 했을 당시 동승했다는 의혹이 불거지자 이 같이 해명한 모양새다.

김새론 음주운전 현장 / 온라인 커뮤니티 캡쳐
김새론 음주운전 현장 / 온라인 커뮤니티 캡쳐

전날 김새론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측은 "김새론이 정확한 검사를 위해 채혈 검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어 "검사 후 보호자 동행 하에 다른 조사 없이 귀가 조치됐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채혈 검사 결과는 2주 후 나올 예정이며, 김새론 씨는 추후 경찰의 요청에 성실하게 임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김 씨는 18일 오전 8시쯤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서 운전을 하던 중 가드레일과 가로수를 3번 이상 들이 받았다.

경찰은 지나가던 시민이 "SUV 차량이 가드레일을 여러 번 들이 받았다"고 신고해 출동 했다

김새론은 만취 상태로 보여 음주 여부를 조사, 혈중알콜농도 측정을 거부해 채혈 검사를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김새론의 차에 20대 동승자가 있었다는 사실도 알려졌다.

동승자의 신원은 공개되지 않은 상태다.

한편, 실제 자동차를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진 김새론은 2억원대의 벤틀리 차량을 운전하는 모습을 선보인 바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