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보수진용 원팀 구성

(구미=국제뉴스) 김용구 기자 = 김장호 국민의힘 구미시장 후보는 18일 선거사무소에서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을 갖고, 6.1 지방선거 필승 의지를 다졌다.

인사말하는 김장호 국민의힘 구미시장 후보.(사진=선대위)
인사말하는 김장호 국민의힘 구미시장 후보.(사진=선대위)

공식선거 활동 기간 시점에 맞춰 합류한 선대위의 공동선거대책위원장에 이태식·김영택 전 국민의힘 구미시장 예비후보 등이 참여했다. 

수석 상임고문에는 김락환 한국교통장애인협회 회장, 상임고문에는 황경환 전 구미시의회의장, 정성기 전 구미시의원, 이재웅 전 경주 부시장, 윤재현 전 경북도선관위 상임위원 등이다. 

후원회장은 이한석 한국예총 구미시 지회장이 맡는다. 

더불어 이양호·김석호·원종욱 전 국민의힘 구미시장 예비후보도 조만간 공동선거대책위원장에 합류 할 전망이다.

선거대책위원회 출범... 단체기념.(사진=선대위)
선거대책위원회 출범... 단체기념.(사진=선대위)

이태식 전 국민의힘 구미시장 예비후보는 “이렇게 훌륭한 후보가 국민의힘 구미시장 후보가 돼서 다행”이라며, “구미 발전과 구미 행복을 위해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고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밝혔다.

김영택 전 국민의힘 구미시장 예비후보는 “경북도청에서 2년간 느낀 김장호 후보는 구미시장이 되기에 충분한 자격을 갖췄다”며, “경선과정에서 선의의 경쟁을 펼친 김장호 후보로 구미 정권교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말했다.

김장호 국민의힘 구미시장 후보는 “남녀노소 구분 없이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계시는 구미 시민들, 그리고 국민의힘 당원들의 전폭적인 지지와 성원에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고 말했다.

이어, “압도적인 구미정권 교체를 통해 보수의 성지인 구미의 자존심을 되찾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국민의힘의 공천을 받은 구미시 기초·광역 의원에 출마한 모든 후보들이 압도적으로 당선될 수 있도록, 운동화가 닳아 없어질 때까지 쉬지 않고 달려 가겠다”고 강조했다.

특히, “윤석열 정부와 협심해 교부세 등의 각종 예산과 KTX 구미역 정차, 통합신공항 배후 도시 건설, 제2 반도체 클러스터 유치 등 경제적으로도 풍요로운 구미시를 만드는데 앞장 서겠다”고 밝혔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gukjenews@hanmail.net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